상품선택 후 또는 장바구니 보기에서 견적서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별도 요청하시면 팩스나 이메일로도 전송받으실 수 있습니다.
표기된 모든 가격에는 기본 1도인쇄가 포함된 가격이며, 추가적인 포장지포장 비용이나 배송비용은 모두 무료입니다.
저희 "개성상인"은 온라인보다는 오프라인에 기초한 회사이며 따라서 편리하다고 모든 과정을 온라인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영업담당자가 모든 바이어를 찾아뵙지는 못하지만 가능한 한대면상담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1544-8713)에 문의하셔서 스케줄을 잡으시면 담당자가 전화 드리고 샘플과 카다록을 가지고 방문드립니다.
판교 전시장으로 내방하셔서 약 500여종의 샘플을 보시면서 상담하실 수도 있습니다
대면 상담이 부담스러우신 경우나 제품들중 샘플이 필요하신 경우
1. 대부분의 제품은 낱개 구매 하실수 있습니다.
2. 쇼핑몰 상에서 낱개구매가 안되는 제품들은 별도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3. 구매과정없이 방문요청 하시면 샘플을 가지고 영업담당자가 방문해드립니다.
개성상인의 판촉물 쇼핑몰에서 주문하실 수 있으며,
고객센터(1544-8713)로 전화하셔서 주문하셔도 됩니다.
온라인 주문절차
- 구매상품 선택
- 인쇄로고 업로드
- 주문정보 입력
- 인쇄시안 확정
- 상품제작 및 대금결제
- 납품
주문서 작성시 로고이미지 파일을 직접 올릴 수 있으며 설명을 텍스트로 기재 하실 수도 있습니다.
보내주신 파일을 토대로 제품에 들어갈 인쇄시안을 그래픽으로 디자인하여 이메일이로 전송해 드린 후
수정사항이 없으신지 확인해 주시면 제품 제작을 시작하게 됩니다.
제품에 로고인쇄를 해야 하므로 대부분의 제품은 주문 후 3-4일정도 소요됩니다.
메모지나 가죽류처럼 주문제작 되는 제품들은 일주일 이상 소요될 수도 있으며,
행사일정에 맞춰 급히 필요하신 경우 저희 고객센터에 별도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서울과 수도권 인근 지역은 가급적 저희 영업팀 담당자가 직접 납품해 드리도록 하고 있습니다.
지역과 시간문제로 부득이 택배로 발송할 경우에도
택배비용은 전액 저희 개성상인에서 부담합니다.
대부분의 법인기업과 기존 개성상인 거래등록기업은 납품이 완료된 후 (또는 세금계산서 발행 후)
고객의 정해진 결제일에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모든 제품은 부가세 별도가격으로 표기되며 카드결제시에는 세금계산서는 중복발행 되지 않습니다.
세금계산서와 카드매출영수증은 모두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납품된 제품의 불량이나 수량불일치 등의 클레임 사항이 발생되면 즉시 제품교환과 추가 제작하여 납품해 드립니다.
이에 따른 제작과 배송의 비용도 전부 저희 개성상인에서 부담합니다.
샘플과 로고 인쇄한 상품은 단순변심에 의한 주문취소나 반품이 불가합니다. 따라서 로고인쇄문구 확인시 꼼꼼히 살펴주시기 바랍니다.